롯데온 패널티 제도
1. 판매자 취소건수가 출고지시건수의 20% 이상인 경우 해당 상품 판매중지 7일
2. 패널티가 적용되면 소명신청기간 내에 소명신청 가능
3. 일반적인 경우 주문확인 전 결제완료 상태에서는 별도의 절차없이 고객이 취소시 바로 취소되나, 고객이 판매자 귀책의 사유로 취소요청한 경우는 판매자가 취소요청에 대해 승인 또는 거부의 절차를 거치게 됨.
4. 고객이 취소요청한 경우도 고객이 판매자 귀책으로 사유를 선택한 경우, 패널티에 포함됨. 때문에, 패널티를 피하기 위해서는 고객에게 고객 귀책 사유로 변경해달라 요청해야 함.
cf. 주문처리 방법
1. 주문이 들어오면 기본 예정일 안에 발송처리를 해야 함.
: 주문(출고지시 상태) → 주문확인(상품준비중) → 발송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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